상품 사용후기 | 고객센터 | 도블레
신규회원 댓글 달고 즉시 2,000원 받기 친구 추천할 때마다 5,000원 적립!

전체구매후기

게시판 상세
믿고 쓰는 도블레!
도블레 직영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2.08.05 10:36: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6
 안녕하세요, 고객님. 7월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톡톡하기로 당첨확인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제 후기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리뷰를 납깁니다.

이유식 시작을 앞두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준비물은 도마였어요.
신혼 초부터 나무도마를 사용했는데 칼질을 하면 칼자국이 남고, 관리가 어렵더라고요.
우연히 본 기사에서 칼자국이 난 틈으로 음식물이 끼고 세균이 번식하면서 건강까지 위협한다는 정보를 듣고 우리 아이에게는 안전한 도구로 조리한 건강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먹이겠다는 일념 하나로 정말 열심히 서치했답니다.
주변 육아 선배들에게 추천받은 다른 브랜드도 있었지만 도블레를 알게 된 후부터는 다른 도마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고요^^

1. 소재 및 안전성
홈페이지에 명시된 것과 같이 TPU 인공심장 소재, FDA/SGS 인증, 항균, BPA FREE, 환경호르몬 ZERO
도블레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네요.
항균력이 뛰어나 세제와 물로 간편하게 세척해도 되나 추가적으로 열탕소독이 가능해 보다 안전하게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과 국내에서 제조된 제품이라 이유식 만들어주는 엄마 마음 안심 또 안심^^

2. 편의성
무게
약해진 손목으로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조금만 무리를 하면 손목이 욱신욱신 쑤시고 아픈데 가벼운 무게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사용
도마가 부드럽게 휘어져서 음식 재료 손질 후 그릇에 따로 담을 필요 없이 조리도구에 재료 투하가 가능해요. 손잡이가 있어서 도마를 들어 올리기도 수월하고, 설거지거리 줄어드니 일석이조! 사용함에 있어서 무척 편리하네요.
저는 이유식용이라 물이 많은 재료를 손질할 일이 적은데, 물 흐름 방지 홈이 있어서 평소에 김치 썰 때 국물 흐름 방지로 좋을 것 같아요(일반 도마에서 김치 썰면 여기저기 국물 흘러서 조리대 새빨간 김치 국물 범벅... 다 아시죠?ㅠㅠ).

나무도마가 찝찝해서 야채나 과일은 유리도마 사용했는데 재료 손질할 때 미끄러지고, 소리가 크게 나서 아기 깰까봐 조용조용 조심하면서 사용했었거든요. 그런데 도블레는 칼소리가 나지 않아 아기 깰 염려 없이 신나게 칼질해도 되네요.

거치대
물 빠짐 구멍이 있어서 세척 후에 별도로 건조 후 거치할 필요가 없어요. 거치대 바닥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서 움직일 염려는 하지 않아도 돼서 좋네요.
또한 휴대폰 거치가 가능해서 설거지할 때 심심함도 달래고, 아기 이유식 레시피 참고하기도 좋아요.
도블레의 세심함... 감동입니다.

보관
저는 거치대가 포함된 세트 상품을 구매했지만, 단품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고리를 상단 구멍에 끼워서 세로로 거치하실 수 있어서 건조도 잘 되고, 보관이 용이할 것 같아요.

3. 크기 및 디자인
제가 리뉴얼 된 도마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크기!
다른 버전은 소, 중, 대 사이즈가 있는데 사이즈 구별 없이 동일 사이즈로 널찍하게 사용하기 정말 좋아요.
심지어 디자인도 취향 저격! 색상을 어쩜 이리도 잘 뽑으셨는지 주방 인테리어 해치지 않고 잘 스며드네요.

4. 서비스
홈페이지에 명시된 것과 다르게 쿠폰이 지급되지 않아 고민고민하다가 문의드렸는데 정말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더라고요.
상담사분의 친절함에 제 기분도 덩달아 좋아졌습니다.

5. 포장 및 배송
꼼꼼한 포장으로 안전하게, 빠른 배송으로 신속하게 받았습니다.

도블레 도마 사용 후 너무 만족스러워서 결혼을 앞둔 친구들, 이유식을 시작해야 하는 육아맘들에게 입소문 내고 있어요. 좋은 제품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랄게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020 도블레 칼집 강한 항균 도마 시그니처 3종 세트+스탠드 증정 만족 NEW 네이버**** 24.03.29 02:42:26 0
8011 도블레 칼집 강한 항균 도마 시그니처 3종 세트+스탠드 증정 넘 잘쓰고 있어요 가볍고 세척편하고~ 아기 이유식 준비 때문에 채반이랑 이것저것 추 305**** 24.03.27 09:02:05 3
7989 도블레 칼집 강한 항균 도마 시그니처 3종 세트+스탠드 증정 만족 네이버**** 24.03.24 02:48:28 30
7955 도블레 칼집 강한 항균 도마 시그니처 3종 세트+스탠드 증정 기준을 사용했었고 이번에 새로 사고 아주 만족합니다. 파일첨부 400**** 24.03.13 08:08:48 57
7933 도블레 칼집 강한 항균 도마 시그니처 3종 세트+스탠드 증정 깔끔하고 가벼워요. 칼집이 안 나는건 사용을 좀 해봐야 알것 같아요. 파일첨부 네이버**** 24.03.10 03:09:35 78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