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Q&A | 고객센터 | 도블레
신규회원 댓글 달고 즉시 2,000원 받기 친구 추천할 때마다 5,000원 적립!

문의하기

게시판 상세
제품 표면에 자국 남음
도블레 직영몰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칼집이 나지 않는 도마는 항균처리된 천연소재(인공심장 소재 TPU)로 절대 유해물질이 생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최근 특정 식재료와 닿으면 특이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알고 해당 현상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추측컨대 문의주신 건의 경우 1. 애호박의 성분이나 2. 물로 인한 현상으로 보입니다.
불량이라거나 유해물질이 나오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현상제거를 위해 몇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일반 락스를 사용하시기 꺼림칙하신 경우 도마용 락스를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베이킹소다+구연산+도마용 락스
혹은 도마용 락스와 물을 희석하여 담굽니다.
2. 베이킹 소다, 과탄산 소다, 구연산을 1:1:1 비율로 뜨거운 물에 푼 뒤 도마를 담굽니다.
3. 베이킹 소다를 뿌리고 레몬을 이용해 도마를 닦은 뒤 식초를 붓고 레몬으로 다시 닦아줍니다.
그 외 뜨거운 물을 도마에 붓는 정도의 열탕소독을 하셔도 됩니다.
보다 완벽한 제품을 위해 계속해서 연구개발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괸련 문의 드렸고, 제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이 아닌듯해서 추가 문의드렸으나 답이 없어 다시 글 올립니다.

도마에 색 베임이 아니라 물로 세척할 때 보면 도마 표면 위로 동그란 자국이 생긴게 보여요. 다크 그레이 색상이고 애호박 한 번 썰었습니다.

필요하시면 사진 보낼께요.

아기 이유식하려고 준비한 도만데, 아무리 도마용 이라지만 락스를 사용해서 표백해야한다는게 꺼려지네요. 더군다나 색 베임같지도 않구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566 도블레 프리미어 칼집나지 않는 도마 3종 세트 L+M+S+스탠드 증정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진 현**** 24.01.15 2
7574    답변 비밀글 도블레가 답변드립니다 :) 도블레 직영몰 24.01.16 0
7064 도블레 프리미어 칼집나지 않는 도마 3종 세트 L+M+S+스탠드 증정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람이**** 23.11.14 4
7068    답변 비밀글 도블레가 답변드립니다 :) 도블레 직영몰 23.11.14 1
4040 도블레 프리미어 칼집나지 않는 도마 3종 세트 L+M+S+스탠드 증정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asd**** 22.04.21 3
위로